논산시, 2020년 상반기 승진인사 단행
상태바
논산시, 2020년 상반기 승진인사 단행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19.12.31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가능한 논산위한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공동체 조성 주력

논산시(시장 황명선)가 2020년도 상반기 승진인사를 1월 2일자로 단행했다.

상반기 승진 인사 내용은 공로연수 대상자 10명에 대한 후임으로 4급 2명, 5급 승진요원 10명, 6급 이하 84명 등 총 106명이다.

금번 승진 인사는 지속가능한 논산을 위해 소통, 협력, 도전을 중심으로 적임자를 선발하는데 초점을 뒀으며, 단기 보직부여가 아닌 그 동안의 업무성과, 전문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 승진대상자를 결정했다.

특히,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공동체 동고동락을 조성하기 위한 풀뿌리 민주주의 실현과, 마을자치회 활성화, 관광산업 개발, 농촌융복합사업추진, 문화·교육기반시설 등의 인프라 구축을 위한 적임자를 선발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4급(서기관) 승진인사에서는 풀뿌리 민주주의 실현을 위한 주민참여예산제 추진에 만전을 기함은 물론 적극적인 정부예산 확보를 통해 논산시 예산규모를 1조 원으로 성장하는데 기여한 박찬해 참여예산실장과 지역 실정에 맞는 맞춤형 건강정책서비스로 세심하게 시민을 돌보며,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동고동락 논산 만들기에 기여한 김연안 보건행정과장을 각각 서기관으로 승진 발탁했다.

5급(사무관) 승진인사에서는 다년간의 업무성과와 공무원 근무 경력, 시정의 안정성 확보에 주안점을 두고, 사람중심의 행복 공동체 논산 만들기에 주력할 수 있도록 유재락 행정팀장, 김관기 농정혁신 팀장, 이재수 감사팀장, 김종진 휴양시설관리팀장, 이혜란 건강정책팀장, 임성영 수도행정팀장(직무대리), 김민수 탑정호개발팀장(직무대리), 김화수 여성팀장(직무대리), 주창덕 자치새마을팀장(직무대리)을 승진요원으로 선발했다.

5급 전보인사는 ▲참여예산실장 홍민기 ▲행정지원과장 김병호 ▲안전총괄과장 이상창 ▲마을자치분권과장 이종유 ▲100세행복과장 김진수 ▲주민생활지원과장 이영임 ▲사회복지과장 김배자 ▲문화예술과장 성경섭 ▲사회적경제과장 김민영 ▲도시정책과장 이남해 ▲도시친화재생과장 홍재창 ▲안전도로과장 김용신 ▲보건행정과장 한미옥 ▲강경읍장 이영태 등 14명이다.

또, 도로교통과는 안전도로과와 시민교통과로, 도시재생과가 도시정책과와 도시친화정책과로 분리되는 등 조직개편이 함께 이뤄질 예정으로, 사람 중심의 안전하고 살기 좋은 환경 조성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상반기 전보인사는 역점시책의 효율적인 추진을 위해 업무 전문성, 개인 직무역량 등을 고려해 2020년 1월 안에 시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