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영등동, 르노삼성 정비센터의 친절과 아름다운 양심!
상태바
익산시 영등동, 르노삼성 정비센터의 친절과 아름다운 양심!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19.11.16 2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원창공업사에서 자동차 점검을 받으며 … 신뢰와 감동을 느낄 수 있었다.

필자는 충남 계룡시에 거주한다. 지난 12일 오후, 호남고속도로 하행선 여산휴게소를 500여미터 지난 지점에서 주행 중 승용차의 시동이 꺼졌다.

달리던 속도에 의해 고속도로 갓길에 차를 세웠다. 정지된 엔진은 시동이 안걸린다. 렉커차를 불러 가까운 르노삼성 정비센터를 찾은 곳이 익산시 영등동 (유)원창공업사(르노삼성 익산정비센터)였다.

정비센터
(유)원창공업사(르노삼성 익산정비센터)

김장을 하기위해 처갓집에 가던 길인데 난감했다. 처음으로 찾은 자동차 정비센터였기에 걱정이 되기도 했지만 정비사의 친절과 신속한 점검에 신뢰할 수 있었다. 그러나 2시간 정도의 자동차 정밀점검 결과 문제점을 발견하지 못했다.

또 자동차를 점검하며 몇 군데 부품을 분해조립한 후 시동이 정상적으로 걸렸다. 2차례의 주행점검까지 했지만 특이한 이상을 발견할 수 없었다.

자동차를 출고하며 비용을 계산하려고 하니 특별하게 수리한 것이 없다며 계산을 사양한다. 많은 시간을 소비했으니 일정 금액의 수리비를 받으라고 권고 했지만 수리한 것이 없다며 거부했다.

계룡시에서 익산시까지 가까운 곳도 아니기에 자동차를 정비하러 간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렵다. 그러나 익산시 영등동, 르노삼성 정비센터에 자동차를 마음 놓고 맡길 수 있는 신뢰를 느낄수 있었다. 

다시 오기 어려운 나그네 손님에게 베푼 (유)원창공업사(르노삼성 익산정비센터) 정비사의 정성과 친절, 그리고 신뢰가 먼 길을 가야하는 조급한 마음에도 진한 감동으로 와 닫는다.

삼성 뉴아트를 점검해주신 (유)원창공업사(르노삼성 익산정비센터) 정비사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자동차부품을 교체해야 할 기회가 되면 멀어도 익산을 다시한번 가보고 싶다.


주요기사